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분말 가루 효과 스피룰리나 고르는법


스피루리나 분말 가운데에서 가장 좋다는 것은 하와이안 스피루리나 라고 해요. 수피루리나가루 가운데에서 하와이 스피루리나가 좋은 이유는 생육조건이 가장 적합하기 때문이라고 하지요. 오늘은 스피루리나효과 및 하와이산 스피루리나 고르는법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스피룰리나가 필요할때 참고해보세요. 



어떤 효과를 얻을수 있을까?


방사능물질이나 황사등의 미세먼지 혹은 체내 중금속을 배출하여 주는 효과가 가장 대표적이며 스피루리나에 함유되어 있는 피코시아닌이라는 성분이 항암작용, 면역력강화 그리고 우리몸의 항산화작용을 이끄는데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의 건강을 도모하고 인체해독과 피로회복에 좋으며 당뇨병의 혈당조절에 이로운 크롬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지요. 무엇보다 스피루리나는 우주식량으로 쓰일만큼 양질의 포괄적인 영양성분과 식물성 단백질을 담고 있어서 건강을 보충하는데 이로움을 주는것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 스피루리나가 나는 원산지를 확인해요

- 하와이에서 나오는 스피루리나의 질이 가장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최상품의 스피루리나는 하와이산이 많이 꼽히는데 이는 하와이 특유의 강한 햇빛과 따뜻한 날씨 때문이라고 합니다. 강수량이 적은것도 질좋은 스피루리나가 자라는 최상의 조건이라고 해요. 주변환경이 좋아 스피루리나의 영양성분이 높은편이라고 합니다. 




▶ 보관과 밀폐방식을 체크해요. 

- 스피루리나의 영양성분이 공기로 인해 산화되지 않도록 세밀하게 포장되어 있는지, 자외선 차단이 되는지를 확인해야 한다고해요. 자외선과 공기차단이 가장 효율적인 갈색유리병으로 포장되어 있다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건조방식도 중요하다고 해요. 

- 열을 가하지 않고, 해수냉각건조방식을 이용하여 정제되는 것이 더 영양소의 파괴가 적다고 합니다. 해수냉각건조방식은 보통 6 ~7초 만에 저온건조된다고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