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하얀강낭콩 효능 먹는법 다이어트에 좋은 하얀강남콩

 

탄수화물 흡수를 효과적으로 막는것이 체중감량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살빼기를 할수 있는 방법이라는것을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계시는데요. 탄수화물 흡수 차단 식품으로 하얀강낭콩이 있답니다. 하얀강낭콩 효능은 알려진지 오래되지는 않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하얀강낭콩 다이어트와 간단한 하얀강남콩 먹는법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건강한 하얀강낭콩먹는법으로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로의 도전 시작해보세요.

 

 

하얀강낭콩과 다이어트

 

하얀강낭콩에는 '파세올라민'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탄수화물흡수를 억제합니다. 탄수화물중화에 영향을 미쳐서 단순당 분해억제에 효과를 보이며 단당으로 분해하여 체내 흡수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위해 탄수화물차단제를 찾아 먹는 분들도 많은 만큼 탄수화물흡수를 차단하는 하얀강낭콩은 체중감량을 위해 반갑기 그지 없는 음식이랍니다.

 

 

탄수화물 차단이 왜 필요할까?

 

우리몸에 필요한 탄수화물은 과잉섭취되면 필요에너지만 쓰고 나머지는 모두 지방으로 바뀐다고 하지요.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식습관을 가진 한국인들은 체중감량을 위해 대부분 탄수화물 섭취제한으로 식사를 줄이는 선택을 합니다. 

 

하지만 탄수화물 섭취제한은 허기짐으로 다이어트기간을 괴롭게 할 뿐더러 노력하였던 것보다 훨씬 쉽게 요요현상이 찾아오는 단점을 가졌습니다. 그래서 마음껏 먹으면서 다이어트도 가능한 탄수화물 차단을 통한 칼로리커트가 필요한 것이랍니다.

 

탄수화물 제한을 위한 최상의 음식 화이트빈

 

하얀 강낭콩속의 파에올라민 성분은 탄수화물을 섭취할때 침에서 나오는 아밀라아제가 탄수화물을 분해, 소화시키는 역할을 막아준다고 해요. 이탈리아 여성분들이 1일 평균 3000kcal의 음식을 섭취하지만, 살이 안찌는 이유가 이 흰강낭콩 때문이라고 해요.

 

 

고른 영양성분으로 건강까지 잡아요

 

흰강낭콩에는 파에올라민 성분 뿐만아니라 우리몸에 필요한 미네랄 6종, 다양한 효과를 가진 비타민8종이 들어 있고, 단백질함량도 우유 789% 뿐만 아니라 식이섬유의 경우 고구마의 813%나 들어 있고 음식을 섭취하고 나서 당의 상승지수는 14 밖에 되지 않아 건강과 다이어트 두가지를 모두다 잡을수 있는 최적화된 식품이라고 해요.

 

 

어떻게 먹으면 좋을까?

 

흰강낭콩은 일반콩처럼 밥에 넣어 잡곡밥 형식으로 드셔도 되고, 가정용 블렌더에 우유 + 바나나 + 삶은 흰강낭콩을 넣어 갈아준후 마셔주면 한끼식사용으로 훌륭하답니다. 그외에도 수프나 떡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