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남자 운동화 브랜드 추천 남성 인기 스니커즈

활동성 강하고 편안함만을 추구하던 남자 운동화는 최근들어 남자운동화브랜드의 다양성에 힘입어 획일화된 스타일을 벗어나고 있는데요. 남자운동화쇼핑몰에서 주로 보이는 남자연예인운동화들은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남자 운동화 추천 메이커이거나 남자스니커즈운동화 인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자주 접하는 연예인들이 신은 운동화로 남성운동화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허라취 요즘 많이 보인다. !!


최근 남성이고 여성이고 연예인들 중 허라취를 신은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허라취는 나이키에서 찾을수 있는 대표적인 운동화이지요. 운동화 이면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 때문에 캐주얼한 옷차림을 선호하는 연예인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색상도 비교적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는 디자인이지요. 활동성은 높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수 있다는것이 장점입니다. 



2. 로우 어떤 곳에도 무난하게 신을 수 있다.!!



아무래도 브랜드가 브랜드이니 만큼 로우 신발들도 자주 연예인들이 착용하고는 합니다. 블레이져 로우의 경우 나이키의 대표적인 스타일이지요. 청바지며 면바지며 가릴것 없이 잘 어울리는 경향이 있어 오랜기간동안 사랑받는 형태의 운동화이기도 합니다. 



대중의 사랑을 받는 로우는 스니커즈로 오랜기간 동안 여러 형태의 디자인으로 변형되어 왔는데요. 이름 또한 다양하게 제시되지만, 로우의 기본 바탕은 지금도 많이 선호되는 스니커즈가 기본임에는 틀림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