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나이키 축구화 구별 종류 등급 추천 신상 알고 사자


나이키 축구화 종류는 용도에 따라 구분되기도 하지만, 각각의 포지션이나 장점을 더해주는 축구화를 선정하는것이 좋은데요. 나이키 축구화 추천 시에도 선수들의 장점을 더하는 기능이 적절한지를 생각해보는것이 좋습니다. 나이키 축구화 등급을 굳이 따지자면 많이 선호되는 머큐리얼, 마지스타가 선호도가 높은데요. 오늘은 나이키 축구화 신상 및 나이키 신상 축구화도 함께 살펴보기로 합니다. 



각각의 종류 살펴보고 신어보자


1. 머큐리얼 -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머큐리얼 시리즈 중에서도 머큐리얼 슈퍼플라이 CR7을 착용한다고 하지요. 머큐리엘 시리즈는 스피드에 최적화된 설계를 자랑하는데요. 머큐리엘도 슈퍼플라이, 베이퍼, 프록시모로 다시 시리즈가 나뉩니다. 이중 슈퍼플라이와 베이퍼x는 천연잔디용(FG), 프록시모는 실내용 혹은 인조잔디용으로 구별해서 써야 합니다. 




2. 하이퍼베놈 - 네이마루 주니어가 하이퍼베놈 팬텀을 착용한다고 하지요. 하이퍼베놈은 민첩성에 중점을 두고 설계되었다고 하는데요. 전족부 분리형 플에이트와 민첩성과 접지력을 더해주는 패턴으로 빠른 반응성을 도울수 있게 한다고 해요. 하이퍼베놈 팬텀II, 하이퍼베놈 피니쉬II, 하이퍼베놈 프록시모로 나뉘고 팬텀과 피니쉬는 FG천연잔디용, 그리고 프록시모는 실내용이나 인조잔디용TF로 구별된답니다. 



3. 마지스타 - 순간적인 판단과 즉각적인 공격에 최적화된 마지스타는 마리오 괴체가 마지스타 오브라를 착용한다고 하지요. 다방향 뛰어난 접지력을 갖춘 마지스타는 빠른 회전과 민첩성을 더한다고 해요. 마지스타오브라, 마지스타오퍼스, 마지스타프록시모로 다시 나뉘고 있어요. 



4. 티엠포 - 공격을 위한 압토적 터치감과 안정적인 핏을 제공하는 티엠포는 제롬보아탱이 티엠포 레전드를 착용했다고 하지요. 티엠포는 티엠포 레전드, 티엠포 레거시로 구별됩니다. 



▶ 신상 놓칠수 없다!! 최근 어떤 신상이 떴을까?


1. NJR X조던 하이퍼 베놈 


10월 17일 오후 5시 네이마르 주니아 X 조던 하이퍼베놈 II가 출시되었어요. 가격대는 219,000 ~ 369,000원대라고 합니다. 얼마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소식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