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골프용품 전문 할인매장 상설 몰 쇼핑 아울렛 알아보자



초보골퍼 뿐만 아니라 전문 골퍼라도 클럽을 교체해야할때가 오기도 하는데요. 이럴경우 골프용품할인매장을 참고하면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다고 해요. 이런 골프용품점 들의 대부분은 골프용품쇼핑몰 혹은 골프용품전문쇼핑몰을 운영하는경우도 많은데요. 가격적인 부분만 참고하고 실제로 직접 가시면 골프용품매장에서 원하는 골프체의 그립감등을 확인할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 가까운 곳에 매장들을 살펴보자.





. 골프존 마켓 

전국적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매장이에요. 체인이다보니 세일이나 이벤트 기간이 있어서 이때 이용하시면 좀더 저렴하게 골프용품을 구입할수 있다고합니다. 




. 디씨골프 서울 서초구 양재동 (241-4) Tel  02. 572. 0989 


골프클럽과 골프용품 일체를 9년째 판매하는 곳이라고 해요. 골프채 수리 및 그립교환까지 할수 있고 원포인트레슨 및 클럽을 맞추고 제작하는 일체를 한번에 해결할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 될듯 합니다. 




. 일월골프할인매장 인천시 부평구 청천동 (425-4) Tel 032. 547. 0742 


사시는곳이 인천일 경우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브랜드 골프용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골프 맞춤 제작 및 무상점검까지 할수 있어 골프를 치시는 분들이라면 알아놓으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할인매장 참고해요. 

이마트나 홈플러스, 킴스클럽 등의 골프용품점을 적극적으로 검토해보세요. 대량매입을 했기 때문에 좀더 저렴한 경우도 있고 기획행사를 열때도 있어 할인율이 높아질때가 많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