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건조깔라만시 활용 깔라만시차 다이어트

 

초강력 비타민으로 몸을 디톡스하면서 체중감량 하는 깔라만시는 자연해독요법 방법 중에 단연 돋보이는데요. 건조깔라만시의 유효성분을 물에 우려내어서 깔라만시차로 마시면 좀더 효과적으로 깔라만시차 다이어트를 할수 있다고해요. 주스로 마시는 방법도 있지만, 당분이 포함된것이 싫다면 건조 까라만시를 이용해보세요.

 

 

깔라만시가 다이어트에 좋은 이유

 

강력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는데 레몬의 30배에 해당하는 천연 비타민을 보충하여 주어 몸안의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 효과를 볼수 있어요. 

 

이러한 자연해독요법을 통해 갑작스럽게 불어난 지방을 연소하는데 크게 효과가 있습니다. 흔히들 레몬디톡스 다이어트가 좋다고 하는데 이런 레몬디톡스보다 깔라만시 디톡스 효과가 더 좋다고 합니다.

 

 

 

간단한 깔라만시차 만들기 방법

 

물한컵에 깔라만시 2개를 넣고 5분에서 10분가량 우려내기만 해도 간단 상큼한 깔라만시차가 된답니다.

 

 

깔라만시차 만드는 방법

 

1. 흐르는 물에 말린깔라만시를 씻어줍니다.

 

2. 찻물에 10분가량 불려줍니다.

 

3. 중불로 30분가량 끓여서 유효성분을 우려줍니다.

 

4. 쓴맛이 감도는 느낌이 싫다면 기호에따라 꿀을 첨가합니다.

 

 

깔라만시가 몸에도 좋은 이유

 

1. 노화방지, 피부미용, 피로회복에 효과적이에요

- 비타민은 노화방지에 탁월한데요. 깔라만시에 들어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피부를 건강하게 하여주고 미백효과를 내주며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해준다고합니다

 

2. 감기예방, 면역력증강, 알러지 예방에 좋아요

- 면역력이 떨어져 감기에 자주 걸리시는분들에게 좋아요. 몸안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여 주기 때문에 한층 건강해질수 있답니다.

 

3. 다이어트, 항균, 항산화작용에 좋답니다.

- 체지방분해와 다이어트효과가 뛰어난 깔라만시는 레몬디톡스의 부족한점을 보완하는 다이어트로 이야기되고 있어요. 무작정 체지방분해와 피부미용 뿐만 아니라 항균작용과 항산화작용으로 건강을 챙기면서도 다이어트를 할수 있어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