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20대 여성 크로스백 중반 미니 여자 가방 스타일 보기


20대 여성 가방 가운데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20대여성크로스백은 어떤 종류일까요? 20대 여자가방 중에서도 전반적으로 20대중반여자가방으로 많이 선택되는 스타일을 살펴보고 여성미니크로스백으로 좋은 것은 어떤것일지 알아보기로 합니다. 20대여성가방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보일법한 20대여자크로스백 어떤식으로 활용할지 알아보세요. 



크로스백이란 어떤 가방을 말할까?


가방의 긴 끈을 이용하여 한쪽 어깨에서 크로스 하여 다른 한쪽 힙으로 걸쳐매는 가방을 의미해요. 여성가방의 종류는 상당히 많은 편인데, 그중에 크로스백은 다른 스타일과 혼합되어 사용되는 경우가 많아요. 다른 종류의 가방에 크로스백으로 이용할수 있는 긴끈을 추가로 주거나, 아니면 가방 손잡이와 크로스끈이 함께 디자인된 경우가 다반사 입니다. 



크로스백 어떤 스타일의 가방종류에 잘 매치되는지 알아보자. 




1. 숄더백과 토트백 크로스백으로 자주 응용되요. 


숄더백은 어깨에 매는 가방을 말해요. 토트백은 손잡이가 있는 가방을 말하지요. 숄더백의 경우 어깨끈이 두가닥으로 되어 있는데, 한쪽끈으로 몰아주어 크로스백으로 바꾸어 활용할수 있게 디자인된 경우가 많아요. 말 그대로 숄더백과 크로스백을 겸용하여 활용하게 함이지요. 토트백의 경우에는 가방에 손잡이만 달려있지 않고, 크로스백도 함께 디자인 된 경우가 많답니다. 




2. 호보백과 사첼백도 크로스백으로 변형가능한 디자인이 많아요.


호보백은 입구가 아래로 축 쳐져 있는 반달모양이 특징인 가방이에요. 사첼백은 핸드백이랑 서류가방이 혼합 디자인된 스타일로 크로스하여 맬수 있는 가방이지요. 둘다 가방끈이 길어 크로스백의 한종류로 많이 응용되어 디자인되는 경향이 있어요. 



3. 배럴백과 버킷백 도 크로스백으로 자주 응용되는 디자인이에요. 


배럴백은 원통형 백을 버킷백은 복조리 모양의 백을 말해요. 둘다 기본디자인에 긴 끈을 달아 크로스백으로 활용할수 있게 만든 디자인이 상당히 많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