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중고 골프채 풀세트 중고골프체 클럽 가격 골프공, 골프백 골프가방 용품


골프중고채로 실력을 다지기 위해 중고골프채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중고골프채풀세트는가격이 새제품과는 비교할수 없을정도로 다운될 뿐만 아니라 중고골프클럽도 거의 새제품인 경우가 많아 중고골프채가격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고 해요. 중고골프용품은 중고골프가방, 중고골프백, 중고골프공 뿐만 아니라 중고골프체 중고골프카 까지 다양하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래서 파는곳들을 몇군데 직거래 카페 위주로 알아보았습니다.  



▶ 일본 골프용품  - cafe. daum. net /japango if - sale



일본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일본 골프용품들을 확인해 볼수 있어서 매니아층들이나 일본제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일산 중고 골프용품 - cafe. naver. com/truck45

일산 중고 골프용품의 경우 골프용품만 구할수 있는 것이 아니라 중고 야구용품까지 구해볼수 있는 카페에요. 취미가 야구와 골프가 함께 이신 분들이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중고골프4989 -cafe. daum.net / auctiongolf 


회원수는 665명에 달하는 중고골프4989는 개개인이 내놓은 골프용품들을 살펴볼수 있어 도움이 될수 있는 곳입니다. 


▶ 중고골프채 비교카페 - cafe. daum.net / pinggolf


회원수가 약 8,700여명에 달하는 카페로 골프채 직거래 등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개인직거래가 가능한만큼 좀더 신중하게 골프채를 구입하는것이 바람직하다고해요. 그리고 아무래도 자신에게 적합한 골프채가 나왔는지등을 확인하고 신중한 결정을 하는것이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