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밀싹 가루 효능 분말 다이어트 먹는법 알아두세요.

 

엽록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고 영양이 풍부한 밀싹가루는 항암과 체중감량 등에 효과가 높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밀싹 다이어트 방법과 다양하게 밀싹 먹는법을 함께 알아보고 밀싹분말을 일상 식생활에 적용해보세요. 여러가지 밀싹 효능 효과도 함께 알아보고 중요한 밀싹가루효능도 지금부터 정리하여 보기로 해요.

 

 

 

밀싹파우더 먹는 방법

 

1. 생수나 보리차에 타서 먹습니다.

 

2. 밀싹바나나우유를 만들어 먹습니다. ( 밀싹가루 1Ts + 우유 200ml + 바나나1개를  함께 갈아 식사대용으로 먹는다)

 

3. 요구르트나 우유에 타서 먹습니다.

 

4. 이유식이나 간식, 샐러드, 각종 요리에 뿌려 먹습니다.

 

 

 

▶ 밀싹 다이어트 방법

 

1. 밀싹 20g + 바나나 1/4 + 키위 1/4를 넣고 블렌더로 갈아마십니다.

 

2. 밀싹분말 12g + 물 200ml + 바나나1/4 + 키위 1/4를 넣어 갈아마십니다. (우유로 대체 가능)

 

3. 밀싹파우더 12g + 물 200ml + 두부반모 + 키위 1/4를 넣어 갈아마십니다.

 

 

※ 밀싹이 주는 건강효과 알아보자

 

1. 우리몸의 정화와 해독, 그리고 활력을 준다.

- 밀싹은 간정화에 도움을 주고 혈액의 산성화를 막아주며 원기와 활력을 주고 장을 깨끗하게 하여 줄 뿐만 아니라 혈액안에 산소를 나눠주는 역할을 해줍니다. 또한 중금속등의 유해물질을 해독하여 줍니다.

 

2. 피를 조달하여 주고 몸의 치유 및 치료에 효과적이다.

- 엽록소가 함유율이 70%나 되는 밀싹은 우리몸의 조혈기능을 돕고 임파계를 깨끗하게 하여 몸의 질병이 완화되고 치유하도록 돕습니다.

 

 

3. 체중감소와 빈혈, 변비, 영양공급에 좋다

-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수 있고, 조혈기능으로 빈혈을 예방하며 섬유질함유량이 많아 변비에 좋고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인체내 영양공급을 보충하여 줄수 있습니다.

 

4. 백혈구증가, 호흡기질환, 모세혈관건강, 암예방에 좋다

- 혈관과 장기에 백혈구를 증가시켜 질병대항력을 길러주며 모세혈관을 건강하게 하고 천식이나 가래등의 호흡기질환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가장 주목할만한것으로 항암작용에 강력하다는 점이라고 합니다. 엽록소가 항암작용에 탁월한 효과를 낸다고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