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식용 코코넛오일 효능 유기농 파는곳 구입 판매처

 

 

만병통치에 해당되는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코코넛오일 효능은 맛사지용과 식용으로 구분됩니다. 오늘은 식용코코넛오일효능을 알아보고 유기농 코코넛오일로 얻을수 있는 다양한 효과 그리고 코코넛오일파는곳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식용코코넛오일과 맛사지용의 구분법을 알아두세요.

 

▶  식용코코넛오일 구분법

1. 맛사지용은 껍질과 같이 가공되므로 약간 노란색을 띕니다.

2. 식용의 경우 껍질을 벗긴후 발효한 제품으로 백색을 띕니다.

 

 

 

효능

 

》   동맥경화와 항암효과, 면역력

 

긴 사슬 모양의 지방산은 몸안에서 지질 단백질로 변형되어 동맥혈관 및 지방조직에 누적되는데 비하여 코코넛오일의 경우 중간사슬지방산으로 되어 있어 조직에서 바로 에너지로 활용되어 동백경화 및 심혈관질병을 예방합니다.

더불어 암의 생성이나 성장 그리고 전이등을 탁월하게 억제시킬 뿐만 아니라 지용성영양흡수를 용이하게 하여 면연력을 강화시킵니다.

 

 

》   당뇨와 뼈건강 및 피부건강

 

뼈를 건강하게 하여 주는것도 식용코코넛오일효능 가운데 하나입니다. 다른영양분의 흡수를 용이하게 하여 체내 흡수율이 낮은 칼슘이나 마그네슘등의 지용성 비타민이 수월하게 흡수되게 하여 뼈건강을 촉진합니다.

또한 당뇨등의 퇴행성질환에 도움이 되고 빠른 흡수율로 영양과 수분을 조달하여 피부의 노화예방과 상처치유를 돕습니다.

 

 

》    향균, 항바이러스, 항염증, 세포조직재생

 

진균나 곰팡이균등을 죽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질병을 발생시키는 바이러스를 죽입니다. 기생충을 죽이고 세포조직을 재생하고 수리하는데 유기농 코코넛오일이 도움을 줍니다. 더불어 염증을 덜어주어 질병이 수월하게 낫게 돕습니다.

 

 

》    신장질환, 간질환, 장기능 개선

 

신장병을 예방하여 주고 방광이 감염이 되지 않도록 도으며 관련질환을 완화하는데 기여합니다. 간질환을 예방하고 신장결석을 녹이며 소화력을 좋게 하고 장기능개선에 이롭습니다. 그밖에도 코코넛오일 효능이 다양한 각종 질병에 두루 관련하여 건강을 선물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사는곳

코코넛오일판매하는곳을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셔서 코코넛오일파는곳을 알아보았습니다. 구입방법을 원하시는 분들은 코코넛오일판매처를 참고해보세요.

▶  코코넛오일구입처

 : 코코엘(cocoel)   http://cocoel. co.  kr/    코코넛오일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