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페로몬향 향수 효과 섹시한 사향 페르몬 남자 향수

 

 

이성을 자극하는 섹시한 향수는 보통 페로몬효과를 타킷하여 페로몬향향수로 분류합니다. 사향 향수는 의외로 많은 남성이나 여자 분들에게 자극적이지 않은 은은한 향취로 서로에게 호감을 느끼게 하는데요. 오늘은 페르몬남자향수 베스트 순위를 알아보고 참고해보기로 합니다.

 

▶  페로몬효과

페로몬향을 내는 주원료로 돼지 및 사향노루의 페로몬을 향수에 첨가한다고하는데요. 이러한 페로몬향수를 이용시 여성들의 사랑표현은 크게 증가한다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연구결과가 있다고 해요.

 평상시보다 적극적인 애정표현이 3배나 증가한다는 이야기로 굳이 이러한 발표가 아니더라도 많은분들이 상식으로 알고 있을정도로 페로몬향수효과는 널리 알려져 있는 편입니다.

 

 

 

페로몬향향수 베스트

 

 

 

 

섹시한 향수 페로몬 기본 베이스 순위


 

 

1. 존 바바토스 아티산

 

존바바토스아티산이나 존바바토스 블랙은 정말 많이 알려진 머스크향 향수 입니다. 머스크향은 사향노루에서 채취한 향으로 사향 향수라고 할수 있지요. 굳이 페로몬 향수라고 딱 씌여 있진 않지만 널리 알려진 페르몬향 향수로 이성을 자극하는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화이트 머스크향이 기본베이스여서 정말 널리 알려져 있지만, 지속력에 대한 평이 늘 아쉽습니다. 하긴... 한번 발라서 하루종일이나 한달 간다면 더더욱 만족스럽긴 하겠지요.

 

 

2. 불가리 뿌르옴므

 

머스크향이 기본베이스로 또다른 페로몬향을 가진 향수라면 불가리 뿌르옴므를 들수 있습니다. 존바바토스가 과일향과 머스크향의 조화라면 불가리 뿌르옴므는 연꽃과 머스크의 조화로운 향을 간직한 차분한 향을 가진 페르몬남자향수라고 할수 있지요. 기본베이스인 머스크향에 어떤 향을 첨가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는 달라집니다.

 

 

3. 아프리모 페로몬

 

페로몬 향수만을 독보적인 브랜드로 선정하여 향을 만들어내는 오드퍼퓸향을 가진 아프리모는 지속력에 대한 평이 좋은 편입니다. 페로몬향을 바탕으로한 다양한 제품군이 있어 향수에 대한 면역력이 없으신 분들도 선정에 대한 부담감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4. 피오라 러브 포이즌

 

페르몬 향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향수중에 피오라 러브 포이즌도 있는데요. 동물페로몬이 아닌 휴먼페로몬을 함유하고 있다고 하고 늘 페르몬향수의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지속력에 대한 존속기간을 늘렸다고 합니다. 기본 무스크향을 바탕으로 로즈마리나 레몬등의 라임류를 첨가한 향으로 후레쉬한 느낌을 살린 향을 가지고 있다고 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