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무지게 건강하게

고로쇠수액효능 몸속노폐물 제거 등 고로쇠물효능

고로쇠수액효능 몸속노폐물 제거 등 고로쇠물효능

 

고로쇠수액은 나무 안에 흐르는 액을 말하는데요.
나무에서 직접 뽑아내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귀하다고 합니다.
 
고로쇠수액은 ‘신비로운 생명수’라고도 불리울 만큼 그 효능이 매우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어요.
몸 속의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관절염을 치료해주는 등 다양한 고로쇠물효능이 있다고 해요.

그렇다면 고로쇠물효능에는 무엇이 있는지 지금부터 고로쇠수액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로쇠수액의 경우 우리가 평소 먹는 물과 영양소를 비교하면 칼슘은 약 40배, 마그네슘은 약 30배나 더 들어있다고 하니 생명수가 따로 없어요.


고로쇠수액은 황산, 염소, 당분 등 10여가지 종류의 미네랄이 많이 들어있어서 고로쇠수액효능이 소화가 잘 되게 하고 변비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해요.

또한 노폐물을 바깥으로 내보내고 숙취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고로쇠수액효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혈액을 맑게 하여 피로를 풀어주고 고로쇠물효능이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킨다고 해요.

특히 고로쇠수액을 마시고 사우나 등 따뜻한 찜질을 하면 고로쇠수액효능이 노폐물을 잘 빼내어 성인병 예방에 더욱이 좋다고 하네요.


고로쇠물효능은 뼈에 아주 좋은 효능이 있어 골다공증과 관절염 등 골질환에 좋고, 신경통과 심장병 그리고 위장병에도 좋은 고로쇠수액효능을 보인다고 해요.
그래서 한방에서는 고로쇠수액을 약재로도 쓰기도 한답니다.

또한
출산통에도 좋은 고로쇠물효능은 좋아 출산 후 산후조리를 할 때에도 활용되고 있다고 하네요.

고로쇠수액은 뽑아낸 후 오래 보관할수록 더 단맛이 난다고 해요.
게다가 하루에 20리터 넘게 마셔도 배가 아프지 않다고 알려져 있어서 우리 몸에 아주 좋은 신비의 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