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양태반가루 효능 호주 플라센타 분말 파우더 활용법


노화를 예방하는 플라센타 가루의 경우에는 면역력의 밸런스를 맞추고 피부를 곱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양태반가루가 주는 건강효과가 구체적으로 어떤지 양태반 효능을 알아보고 그중에서도 특히 좋다고 하는 호주 양태반 가루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양태반파우더, 양태반분말로 젊음을 되찾아보세요. 



양태반에 어떤 영양이 들어 있을까?


인체조직과 비슷한 핵산성분으로 구성되 있기 때문에 인체에 비슷한 아미노산 및 기능성 펩타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또한 각종 미네랄과 비타민, 효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 영양복합체라고 한답니다. 





건강에 좋은 어떤 효과들이 있을까?


1. 피부의 자연재생을 좋게하고, 손상된피부 회복에 좋아요.

 - 피부에 쉽게 흡수되고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으며 피부를 하얗게 하고 탄력을 되찾아준다고 해요. 피부톤을 정돈하며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회복에 도움이될 뿐 만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준다고 합니다. 


2. 주름개선과 콜라겐 재생으로 노화를 예방해요.

 - 양태반이 피부진피층의 주요 구성성분인 엘라스틴을 재생촉진하여 피부주름에 도움이 되고 세포사이의 연결고리를 건강하게 하여 탄력성을 증대시키며 노화를 예방한다고 해요. 


3.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간기능개선에 좋아요.

 - 몸안의 독소를 체외배출하여 면역력강화에 이롭고 간기능개선에 좋아 피곤하고 늘 기력이 없는 경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더불어 여성들의 갱년기증세로 힘든 분들에게도 좋다고 하지요. 



양태반 다양하게 활용해요. 


1. 양태반팩으로 활용해요 - 양태반가루에 미지근한 물을 약간 섞어 걸쭉하게 만들어 준후 취침전 얼굴에 발라주고 15분후 따뜻한 물로 헹구어주면 피부보습과 주름 및 신진대사 개선에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해요. 


2. 음식에 뿌려먹어요. - 마늘청이나, 죽, 그리고 다양한 음식에 양태반 가루를 뿌려주면 균형잡힌 영양흡수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