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레몬향이 상큼한 고딩을 위한 향수 꼽아볼까

 

 

아기자기하고 예쁜 향수들중에서도 간편하고 향이 톡톡쏘는 레몬향을 내는 향수들을 골라보았습니다. 어떤 여성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톡톡한 향이지만 특히 고딩을 위한 향수로도 괜찮지 않을까해요. 그럼 함께 해볼까요?

 

 

레몬향이 그윽한 향수들

 

 


 

 

1. 에뛰드하우스 미니미 퍼퓸드 스틱

 

미니미 퍼퓸드 스틱 가운데에서도 미스 큐티는 고체타입의 향수로 상큼하게 퍼지는 레몬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틱형향수라서 휴대하기가 용이하고 화장실 같은데에서도 마치 립스틱처럼 슥슥 문질르기만 해도 된다는 장점이 있지요. 단단한 고체형 향수라 그다지 쉽게 무르지 않는다고 합니다.

 

 

2. 후레쉬 슈가 레몬 오 드 퍼퓸

 

레몬과 슈가향이 감미로운 후레쉬 슈가 레몬 오드 퍼퓸도 평이 좋은 편이에요. 달콤함과 상큼함의 조화가 좋고 톡쏘는 듯한 시트러스 향이 감미롭지만 학생들이 이용하기에는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에요. 상큼한 향을 원하시는 성숙한 여성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편이랍니다.

 

 

3. 이니스프리 스위트 터피 오브 조이

 

 

탑노트에 레몬과 오렌지 그리고 구아바와 망고향을 가미하고 있어 새콤한 열대과일향이 그윽하게 퍼지는 향입니다. 상큼한 느낌의 향으로 잔잔하게 남는 잔향이 체향으로 기억에 새겨줄거에요. 용기가 아담하여 휴대가 간편한 이점이 있습니다.

 

 

4. 데메테르 핑크 레모네이드

 

다양한 향이 많은 편인 데메테르에서 레몬향을 가진 향수를 찾자면 핑크레모네이드를 이야기할수 있어요.상큼발랄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십대 고딩 여학생분들에게 적합할것이랍니다. 데메테르의 특성상 휴대와 보관이 편하다는 장점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