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여자 썬글라스 여성 선글라스 추천 유행 프레임 미러 선그라스 등


여자 썬글라스를 고를때 의외로 어떤 여성 선글라스를 골라야 할지 망설이는 분들이 있습니다. 다양한 여자선그라스가 나오면서 여자미러선글라스처럼 개성있는 스타일을 고를지,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여자 선글라스 추천 프레임을 골라야 할지 고민되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고민되는 여자썬그라스 요즘 유행하는 스타일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항상 사랑받는 여자썬글라스들로 멋내기 스타일을 완성시켜보세요. 



최근엔 자신만의 개성을 표출하는 선그라스가 대세...


기본적인 프레임을 가진 데일리 아이템들은 꾸준한 소비가 이루어 지고 있지만, 최근엔 다양한 미러색깔, 변화있는 프레임의 일환으로 캣츠아이등의 독특한 모양이 있는 개성있는 스타일을 거친 선그라스들이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러한 썬글래스들은 보드를 타기 위해 혹은 여행을 위한 목적으로 구입되는 경향이 있으며 여름 피크를 대비하여 구매하는 경향도 있답니다. 




요즘엔 세련되면서 독특한 스타일이 트렌드


1. 도회적인 느낌을 주는 하금테 썬그라스 

- 연예인들이 많이 쓰기 시작하면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하금테 썬그라스는 고급스럽고 시크한 느낌을 줍니다.  하금테 선그라스는 대부분 스타일리쉬한 이미지를 강조하므로 패션 포인트로 이용하면 이미지를 좀더 세련되게 연출할수 있습니다. 


2. 유니크한 분위기를 내는 미러 선그라스 

깔끔한 선글라스보다는 화려한 선글라스가 많이 사랑받고 있는데요. 화려함을 주는 대표적인 선글라스로 미러선글라스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빛반사율이 높아져 거울처럼 비치는 미러 선그라스들이 유니크한 분위기를 내기 때문에 독특한 패션 스타일링을 위한 포인트로 쓰이고 있답니다.




3. 꾸준한 인기 오버사이즈 선글라스 

- 국민여자 선글라스로 꼽히고 있는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들은 프레임이 커서 화장을 안한 얼굴도 무리없이 커버가능한 스타일이지요. 큰사이즈의 안경알때문에 얼굴이 오히려 작아보이는 효과를 내고 있어서 오랫동안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4. 레트로를 지향하는 보잉 선글라스 

- 복고적인 느낌을 주는 패션트렌드가 유행하면서 보잉선글라스를 선택하여 카리스마있는 개성을 연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보잉선글라스는 여성들이 쓰면 보이쉬한 매력을 배가시키면서 감각적이면서 성숙한 패션 스타일을 내보일수 있게 됩니다. 여성들에게 걸크러쉬한 느낌을 줄수 있다는점이 전반적인 보잉선글라스의 장점으로 꼽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