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핑거루트가루 분말 효능 파우더 먹는방법 알아보자.


핑거루트는 체중감량에 대한 효과가 뛰어나 내장지방과 혈액안의 지질을 감소시키는데 탁월한 개선효과를 볼수 있다고 이름이 알려져 있는데요. 핑거루트가루는 특히 활용범위가 넓고 흡수력이 좋아 먹기에 편리하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핑거루트효능을 제대로 볼수 있는 핑거루트가루효능을 알아보고 핑거루트분말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핑거루트먹는방법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핑거루트가루 어떻게 먹는지 알아볼까?


핑거루트가루는 냉동실에 보관해두면 오래 먹을수 있는데요. 먹을때는 그냥 가루째 입에 털어넣고 물을 먹어도 좋고 물이나 우유와 같은 기호음료에 타서 먹어도 좋습니다. 


핑거루트가루의 장점은 입자가 고와서 따뜻한물에 풀어주면 잘 녹을 뿐만 아니라 몸에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효율성이 높다는것이에요. 더불어 다양한 요리에 뿌려먹을수도 있어 응용이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떻게 좋은지 꼼꼼하게 짚어보자. 


1. 피부노화를 억제하고 피부염증을 가라앉혀주어요. - 핑거루트는 항산화효과로 피부의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염증질환을 가라앉혀준다고해요. 더불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탄력도를 개선하여 줄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멜라닌색소를 억제하여 준다고 합니다. 


이는 핑거루트 안의 판두라틴 성분이 콜라겐 합성효소를 높여주고 분해를 막아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피부속의 충분한 콜라겐은 주름을 방지하고 탄력도를 높여준답니다. 


2.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요요현상 걱정없어요. - 핑거루트는 항비만효과를 주어 다이어트에 탁월하고 체지방이나 지방간감소에 이롭다고 알려져 있어요. 이는 핑거루트의 판두라틴이 우리몸안의 AMPK효소를 활성화시켜주어서 운동을 하지 않아도 몸안의 체지방분해효소가 활성화 된다는것이랍니다. 


체지방 감소효과는 몹시 뛰어나다고 하지요.  중요한것은 체지방만 빠지고 근육은 고대로여서 요요현상이나 다이어트로 인한 피로감 혹은 기초대사량 저하가 별로 없다는 것이라고 합니다. 




3. 항균작용과 근육통완화에 좋아요. - 핑거루트는 대장균이나 포도상규균 그리고 바실러스등의 다양한 균에 대한 강력한 항균작용이 있고, 감기나 근육통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 항암작용과 위장장애에도 좋아요. - 생강과의 다른 식물들처럼 핑거루트도 항암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주로 전립선암과 대장암에 대한 예방효과와 항종양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는 효과가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더불어 소화가 잘되게 하고 위궤양이나 설사에 효과가 있다고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