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투명 안경테, 메탈 철테 안경 금속테 스타일을 알아보자.


안경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시키는것이 요즘 시대의 대세이지요. 다양한 안경테는 여러가지의 개성을 드러내는 필수 아이템으로 등극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두드러진 것들이 투명안경테와 철테안경 즉 메탈안경테라고 할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금속테안경 즉 철테로 만들어진 안경과 투명한 안경테의 연예인 스타일 매치를 살펴보기로 합니다. 



개성있는 연출을 하고 싶을때 투명한 느낌의 안경테



1. 약간의 귀여움을 동반한 깔끔한 인상을 주기 좋다. 


젊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투명한 재질의 안경테는 인상을 부드럽게 만들고, 재미있고 귀여운 느낌을 더해주기 때문에 가끔 착용하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혹은 몇몇 연예인의 트레이드 마크로도 자주 애용되고 있어요. 



2. 강렬한 인상의 포인트로 혹은 강한 인상을 누그러뜨리는 역할로 좋다. 


투명한 안경테는 디자인에 따라 강력한 개성을 어필하는 스타일로 탈바꿈할수 있습니다. 디자인에 힘이 있는 투명테는 패션에 자신감을 더해주는 완성 포인트가 되지요. 


하지만 때로는 투명한 느낌의 안경테는 강렬한 인상을 누그러뜨리는 역할을 해주기도 합니다. 부드럽고 재미있는 느낌을 더해주기 때문에 좀더 친숙한 느낌을 줄수 있기 때문이지요. 



▶ 스마트한 느낌을 주고 싶을때 철테로 만들어진 안경테



1. 이지적인 느낌 혹은 선명한 느낌을 주기 좋다.



메탈로 이루어진 안경테는 약간 차가운 느낌을 주는 도회적인 스타일로 가는 경향이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 철테의 디자인에 따라 부드러운 느낌이 가미되는 경우가 많기도 하지요. 대신 철테 고유의 느낌은 그대로이기 때문에 선이 명확하여 얼굴이 선명하고 스마트한 분위기를 내는데 여전히 적합합니다.



2. 최대한 얇게 표현할수 있어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가능하다. 



최근 철테를 이용한 둥근안경으로 안경테를 최대한 얇게 하여 둥글고 부드럽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이 살아 있는 안경테가 많이 디자인되고 있는데요. 재질상 철테이기 때문에 이렇게 얇으면서도 눈에 확들어오는 디자인이 통하는 것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