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30대 남자 백팩 20대 남성 위한 백팩가방


왕성한 활동력을 가지고 있는 20대에서 30대 남성들은 노트북의 생활화로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20대 남자 백팩 혹은 30대 남자 백팩을 많이들 찾습니다. 스마트폰의 생활화로 가방을 메고도 양손이 자유로운 백팩을 많이 활용하는데, 백팩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것은 30대 남성 백팩이 제일 많은 편이지요. 



백팩 요즘에는 디자인이 세분화 되어 있다. 

- 디자인과 실용성 두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면 어떤 용도로 활용할것인지를 먼저 생각해둡니다. 백팩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백팩도 나름의 방법으로 각각의 용도에 맞게 디자인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백팩 종류를 알고 나에게 알맞은 백팩을 찾아보자. 



1. 하드케이스 백팩 

어깨에 매는 백팩 중에서 하드케이스 백팩은 단단한 재질로 만들어져 안의 내용물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재질에 의한 색다른 연출을 할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대부분 강화 플라스틱등을 활용한 재질로 경량성을 우선시하고 수납이 잘될수 있도록 세분화된 내부가 특징인 경우가 많습니다. 





2. 소프트 백팩 

- 소프트한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편안함과 푹신한 느낌을 전해주는 소프트 백팩은 학생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가방입니다. 장시간 가방을 메야하는 학생들의 경우 대부분 소프트 백팩으로 가볍고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3. 가죽 백팩 

- 현대스러운 멋을 지닌 고급스러움을 표현할수 있어 20대 ~30대 남성들이 비지니스용 백팩으로 자주 활용합니다. 

스타일도 좋지만, 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움이 캐주얼과 정장 둘 사이를 무난하게 코디할수 있고,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좀더 전문화된 느낌을 주는 경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