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백수오차 효능 백수호 가루 먹는법을 숙지하자

 

백하수오 달인물은 탈모와 갱년기증상을 극복하게 해주는 명약으로 꼽힐 만큼 그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물처럼 수시로 마시는 백수오차 효능이 얼마만큼 좋은지 백수호를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를 알아보기로 해요. 그리고 좀더 간편하고 좋은 효과를 볼수 있다는 백수오가루 먹는방법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백수오차 만들어 먹기

 

백수오를 0.5cm가량으로 어슷하게 잘라 냄비에 넣고 물 1L를 넣어 30분간 끓여 줍니다. 끓인물은 냉장고에 넣고 수시로 마시면 좋습니다.

 

 

 

 

백수오분말 어떻게 먹어야 효과가 더 좋을까?

 

1. 백수오가루는 물, 두유, 요구르트 등에 1ts정도를 타서 하루2회 공복에 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넣어 먹습니다.

 

2. 꿀에 백수오가루를 재워 3개월가량 보관하여두었다가 먹어주면 소화가 더욱 잘되고 효과도 상승한다고 해요.

 

 

 

 

 

백수오가 이름난 원인들은 무엇일까?

 

1. 두피의 혈액을 맑게하여 탈모를 예방하고 신장에 좋아요.

- 신장을 건강하게 하고 두피의 혈류를 좋게 하여 모발을 튼튼하게 하고 잘 빠지지 않게 합니다. 주로 간 혹은 신장이 나빠 발생되는 탈모를 예방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2. 두뇌회전, 보혈, 근육 및 골격을 건강하게 해요.

- 백수오를 많이 먹으면 머리회전력과 기억력이 상승하고, 간에 효과를 미쳐서 근육과 골격이 단단해지며 신장에 영향을 주어 허리가 탄탄해진다고 해요.

 

3. 혈압을 조율하고, 생리불순에 좋으며 변비에 좋아요.

- 혈액이 맑아지고 혈관청소가 되어 고혈압을 조율하고 동맥경화를 예방하며 생리불순을 해결하여 준다고 해요. 또한 장의 연동운동을 활발하게 하여 변비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4. 정력감퇴예방, 허약체질개선, 신경쇠약, 풍에 좋아요.

- 정력과 기력이 떨어지는것을 예방하고 독을 풀어줄뿐만 아니라 노화를 방지하고 온갖 풍을 사라지게 하여준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