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산미나리환 효능 먹는법 간단한 회향차

 

회향차를 먹고 다이어트에 성공하신 분들이 많아지면서 산미나리에 대한 인기는 날이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먹기 편하고 간단한 산미나리환도 같은 결과로 체험후기가 누적되면서 큰호응을 얻고 있다고 해서 오늘은 산미나리환 효능 및 건강하게 산미나리환 먹는법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산미나리씨앗의 건강효과 알아보자

 

1. 혈액을 정화하는데 효과가 있고 건위작용으로 위를 건강하게 하여 줄뿐만 아니라 장안의 가스배출에 용이하다.

 

2. 전립선과 요실금을 바로 잡는데 효과가 좋고 해독작용 및 진정과 항균작용으로 건강을 바로 잡는다.

 

3. 손발냉증에 도움을 주고 해독작용, 아토피환자에게 이롭다.

 

4. 변비와 지방제거에 탁월하여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고 젖이 잘돌게 하는 특징이 있다.

 

5. 허리통증 및 생리통, 음부의 냉증에 도움을 주지만 자궁수축효과가 뛰어나 임산부는 먹으면 해가 된다.

 

 

 

 

산미나리씨앗과 다이어트 효과 어떤것들이 있을까?

 

1. 체지방분해효과가 뛰어나 빠른 지방감량효과가 있답니다. 돼지비계도 녹일 정도로 강력하다고 해요.

 

2. 올리고당성분이 들어 있어 포만감이 상당히 높아 식전에 섭취하면 식사량을 줄여주는 강력한 효과가 있어요.

 

3. 섬유질이 다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장활동은 상승한답니다.

 

 

 

 

산미나리환 어떻게 먹을까?

 

1. 식전에 하루 3회 1Ts씩 먹어주고 물을 먹습니다. (물은 많이 먹어주면 더욱 좋답니다)

 

→ 산미나리환은 휴대가 간편하고 먹기가 편해 좀더 쉬운 다이어트를 할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식전에 먹어주면 포만감으로 하루종일 든든하게 생활할수 있다고 합니다.

 

 

회향차 ( 산미나리차 ) 만드는법을 알아보자

 

1. 산미나리씨앗은 노릇노릇해질 정도로 잘 볶아 밀폐용기에 담아둡니다.

 

2. 볶은 회향은 물 2L + 3TS를 넣고 물을 끓여 냉장고에 보관후 식수대용으로 마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