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로얄젤리 파워 효능 로열제리 먹는법 살펴보자

 

 

불로장생의 명약이라고 불리우는 로얄젤리는 노화방지에서부터 남성력까지 인체에 고루 좋은 효과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로얄젤리 효능을 제대로 보려면 반드시 저온보관을 해야 한다고 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로열제리효능 및 건강하게 로얄젤리 먹는법을 알아보도록 합니다. 로열제리 제대로 먹고 균형있는 건강생활을 해보세요.

 

 

먹는 방법을 참고해보자

 

1. 냉동실에 냉동시킨후 떠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맛이 있는 편이 아니긴 하지만, 원액 그대로 아침저녁 공복시에 한스푼씩 먹습니다. 혀밑에서 천천히 녹여 드시면 된다고 해요.

 

2. 아카시아꿀한수저 + 로얄제리한수저를 섞어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3. 로얄제리는 뜨거운물에 타먹지 않아야 한다고 합니다. 유효성분이 파괴될수 있다고 해요.

 

4. 로얄제리와 떠먹는 요거트를 한스푼씩 떠서 섞어 먹는 방법이 있어요. 맛이 요거트에 중화됩니다.

 

5. 로얄제리는 반드시 냉동보관해야 유효성분이 분해되지 않는답니다.

 

 

이런점이 건강에 좋대요!!

 

 

1. 강력한 항암, 세포재생, 혈액순환 개선 효과가 있다

- 로얄제리는 강력한 항암작용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10-HDA라는 성분이 항암작용에 특출나다고 하는데 그 성분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지요. 또한 세포를 재생하여 주고 혈류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활성물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2. 항바이러스, 항생, 항염증, 면역증강 효과가 있다.

- 항생제라고 불리우는 페니실린의 70%에 달하는 천연 항바이러스 기능을 가지고 있고, 면역력을 강화하여주고 인체의 항상성을 높여준다고 해요.

 

 

 

3. 해독, 알레르기, 신경장애개선에 좋아요

- 독소를 체외배출하여 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히 하며 다양한 알러지체질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또한 뇌졸증후 언어장애나 다리저림등의 증상을 내는 신경장애개선에도 유효하다고 합니다.

 

4. 부종 단백뇨, 간손상, 고혈압에 좋아요

- 단백뇨가 과다하게 나오는것을 막아주고 임신중독과 같은 현상에 의해 전신부종이 올경우 도움이된다고 합니다. 더불어 간세포기능을 회복하여 주고 판토텐산이 로얄제리에 함유되어 있어 혈관벽청소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혈압을 내려준다고 합니다. 그외에도 콩팥에 좋고 갱년기증상, 전립선비대증 등의 다양한 질병에 효과가 높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