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율금 효능 쉽게 먹는법 율금환 율금가루

 

 

커큐민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는 율금은 간에 좋고 치매를 예방하는데 탁월하다고하는데요. 그외에도 심장건강이나 비만에도 효과가 높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율금효능을 알아보기로 하고 율금환 혹은 율금가루 먹는 방법을 숙지해 보기로 합니다.

 

율금분말

율금가루 한두스푼을 물에 타먹거나 우유나 요구르트등의 유제품에 희석하여 준후 하루 2~3번가량 마셔줍니다.

고기를 조리할때 반수저 정도를 고기에 뿌려주고 밥을 할때도 율금가루를 넣어주면 노란 율금밥을 지을수 있습니다.

 

율금환

울금가루와 마찬가지로 하루 두세번 식사를 마친후에 20알에서 30알 가량 먹어주면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생각외로 다양한 효과

 

1. 비만 예방 및 심장비대 예방

율금에 들어 있는 커큐민은 지방조직 안의 혈관이 만들어지는것을 억제하고 지방세포 안의 지질대사에 영향을 미쳐 제지방을 줄이는데 크게 효과가 있다고 해요. 또한 심부전의 발생을 억제하고 심장비대를 예방한다고합니다.

2. 유방암 대장암 췌장암, 피부암등의 항암효과

율금에 주로 함유된 커큐민은 유방암치료제가 더욱 치료를 잘하도록 돕고 대장암세포를 죽일뿐만 아니라 식중독을 예방한다고 합니다.

3. 안면단순포진증, 충풍치료, 뇌종양 예방

단순포진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효과도 뛰어나 안면부위포진증을 예방하고 뇌출혈로 인한 병변 크기를 줄여주며 뇌종양세포가 자라나는것을 제어한답니다.

4. 치매예방, 항산화, 한염증, 피부건강 증진

율금을 많이 먹으면 알츠하이머 즉 치매에방에 도움을 주고 염증을 줄여주며 얼굴에 발랐을 경우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율금가루를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