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10대가 좋아하는 딸기향이 나는 향수

 

 

십대들에게서 나는 달콤한 딸기향은 여성들의 감미로운 귀여움과 깜찍함을 더해주지요. 달콤한 향이 은은하게 풍기는 스트로베리향 향수는 의외로 찾기 힘들답니다. 그렇다면 10대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딸기향수를 알아보기로 합니다.

 

 

 

은은한 감미로움 좋은 스트로베리향

 


 

1. 에뛰드 핑크캔디 스위트 케잌 후래그런스

 

 

고체형의 향수라서 십대들이 휴대하기 간편한 것이 장점입니다. 액체처럼 손목, 목뒤에 살짝 발라보세요. 은은한 핑크색이 가미되어 디자인 자체가 귀엽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바르면 그 부위가 하얗게 된다고 해요.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셔야 한답니다.

 

 

2. 데메테르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많이 들어본 브랜드이지요. 빨간색 액체 때문에 더욱 달콤해 보이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요. 그런데 딸기색의 이 향수는 옷에 색상이 묻는다고 해요. 옷위에 뿌린다면 좀 조심스러워 질수 있답니다. 향은 정말 달달한 딸기 시럽향...달콤하답니다.

 

 

3. 엔젤하트 로맨틱 드롭 샨티

 

 

딸기우유향이 그윽한 향수 입니다. 탑노트가 휘핑크림으로 감미로움을 더하고 미들노트가 스트로베리로 잔잔하게 깔리며 기본적으로 바닐라와 화이트 머스크가 들어 있어 이성에게 더욱 좋은 느낌으로 다가갈수 잇는 향이지요. 러블리한 향이 특징입니다.

 

 

4. 더 바디샵 스트로베리 오드뚜왈렛

 

딸기를 연상하게 하는 스트로베리향이 좋은 향수로 저렴하고 쉽게 구할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액체향수로 딸기색의 핑크빛이 인상적이고 달콤하고 새콤한 향이 난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