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비누향 나는 향수 섬유유연제향 그윽한 여자인기향수

 

 

왠지 인위적인 느낌의 꽃향보다 방금 막 씻고 나온듯한 비누향이 상쾌한 느낌을 더해주기때문에 남자분들에게도 인기있는데요. 그래서 비누향 향수는 의외로 여자인기향수 베스트에서 떨어지는 법이 없습니다. 섬유유연제 향수 혹은 비누향기 나는 향수로 유명한 제품들을 알아보기로 합니다.

 

비누향 향기는...

너무 진한 향이 부담스럽고 머리아프신 분들에게 비누향나는향수가 제격입니다. 향수를 뿌린 티는 나지 않지만, 늘 깨끗한 향으로 기억될수 있어서 자연스러운 느낌이 들수 있습니다.

 

유명한 향수들

 

1. /제니퍼 로페즈/ 글로우 바이 제로 우먼

 

 

비누향기 나는 향수 가운데 진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남자 여자인기향수 라고 할수 있어요.

우선되는 향으로 오렌지플라워와 자몽 그리고 네롤리가 주류를 이루고 있고 잔잔히 깔리는 장미꽃잎에센스그리고 부드러운 앰버가 은은하며 기본 바탕으로 자스민과 소프트 머스크향 그리고 바닐라 향이 깔려있기 때문에 깨끗한 느낌이 자연스러운 향입니다.

소프트머스크향이 이성에게 호감도를 상승시키며 잔향이 지속적으로 은은하게 풍겨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편입니다.

 

 

2. /끌로에/ 오드 퍼퓸내츄럴

 

끌로에 향수 역시 비누향 향수로 인기있습니다. 여성스러운 느낌의 향이 강하여 비누로 치자면 꽃비누향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지속시간도 긴편이라 오전부터 오후까지 계속 은은한 꽃비누향이 감돈다는 의미이지요. 탑노트는 프리지아나 리치 그리고 피오니, 미들노트는 장미꽃과 은방울꽃 그리고 목련의 플로럴한 향이 감미롭게 펼쳐집니다.

 

 

3. /클린/ 웜코튼 오데퍼퓸

 

섬유유연제 향수라 해야 딱 어울릴만한 깨끗한 느낌의 향이 지배적인 원코든 오데퍼퓸은 막 옷을 빤듯한 느낌의 상큼한 향을 주는 향수입니다.

뽀송한 비누냄새가 지배적이며 세탁비누향이 솔솔나는 향을 가질수 있게 됩니다.

기본베이스가 엠버와 머스크 그리고 푸제르로 되어 있어 머스크향을 통한 이성의 호감도를 높이며 탑노트의 버베나, 스트러스계열의 향 그리고 미들노트의 오렌지 사과, 마린계열의 향이 은은하게 깔려 깨끗한 느낌의 향을 뿜습니다.

 

 

4. /데메테르/ 클린솝

 

잔향이 남는 데메테르 클린솝도 비누향나는향수로 유명한 편입니다. 너무 진한 향이 싫으신 분들에게 좋은 향이긴 하는데 향수 중에선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지속시간이 너무 짧다는 평이 많은 편이에요. 오랫동안 좋은 향을 유지하려면 아무래도 수시로 자주 뿌려주어야 하기 때문에 좋은 향 대비 평가가 낮은 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