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랑 간지나게

정품 향수 사는 쇼핑몰 온라인 파는곳 알아보자

 

 

향수를 선물하기 위해 직접 매장에 가는 남성분들은 아마 드물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품향수쇼핑몰 및 향수 사이트를 알아보고자 해요. 또한 향수사는곳에 필요한 상식과 알뜰하고 좋은 향수 파는곳의 성별 표기법 등의 구매 상식을 향수 온라인 구매를 위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  용량 알기

 

향수는 정말 다양한 용량들이 출시되는데요. 일반적인 향수의 용량은 주로 30ml, 50ml, 100ml 정도입니다. 미니어쳐 사이즈는 5ml 정도라고 해요. 양이 많은 경우에는 200ml 이상의 용량도 있다고 하지요. 하지만 선물을 하실 요량이시라면 향수사는곳에서의 30ml 용량이 가장 괜찮습니다. 50ml짜리도 좋지만, 쓰다 향이 질릴경우도 있기 때문에 30ml가 제일 무난한 용량이라 할수 있답니다.

 

 

 

》  향수 쇼핑몰

 

향수 온라인 구입은 많이 보편화되어 있는 편입니다. 세일시 할인율도 높은 편이고, 다양한 종류의 향수를 한꺼번에 볼수 있으며 무엇보다 향수 싼곳들의 구매평은 향이라는 고르기 힘든 구매포인트를 만족도로 나타내어 보여주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향수 파는곳은 오프라인과 함께 운영되는 곳도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  성별 표기 알기

 

 

정품향수쇼핑몰에서 향수를 살때 남녀 성별 표기도 정말 중요합니다. 소중한 애인에게 남성용 향수를 선물할수는없기 때문이지요. 향이란게 원래 남녀 구분이 없는 편이지만 보편적인 타킷증을 구분해서 남녀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포 맨(for man) 혹은 뿌르 옴므(pour homme)는 남성용, 포 우먼(for woman)이나 뿌르 팜므(Pour femme)는 여성용입니다.

그런데 여성용 향수의 경우나 남녀공용일 경우에는 아무 표기 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최근에는 남성용과 여성용 라인이 함께 출시된 같은 브랜드에서만 표기하는 경향이 있다고 하니 향수 사이트를 둘러볼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