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리지않고 냠냠

돼지감자즙 좋은 효능 먹는법 쉬운 돼지감자 물

 

다이어트와 췌장기능 향상에 월등한 돼지감자는 생으로 먹기도하고 말린것을 두고 두고 드시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돼지감자즙 효능을 알아보고 돼지감자먹는법과 간편하게 드시기 좋은 좋은 돼지감자 물 만드는법을 알아봅니다.

 

먹는법

。돼지감자즙 - 돼지감자 100g을 블랜더로 갈아 드십니다. 돼지감자만 갈아드시기 버거울 경우 아침 저녁으로 우유에 넣고 갈아드셔도 좋습니다.

돼지감자 물 - 미리 말려둔 돼지감자를 팬에 볶아준후 물에 넣고 끓여두었다가 물처럼 자주 드셔 줍니다.

 

 

부작용

빈속에 돼지감자를 많이 드실경우 갑자기 혈당수치가 낮아지는 현상이 있을수 있다고 하니 돼지감자먹는법을 참고할때 체질에 따른 부작용을 주의합니다.

 

 

효능

 

》  해열과 출혈

한방에서는 돼지감자를 많은 출혈을 그치게 할때 그리고 열을 내릴때 활용하는 약재라고 합니다. 찬성질의 음식으로 해열작용과 항염증작용을 합니다.

 

 

》  다이어트 효과

식이섬유 함량이 높고 저칼로리 음식 일뿐만아니라 체지방을 분해하여 주는 효과가 탁월하여 다이어트 식품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  당뇨병개선

췌장기능을 정상회복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고 천연인슐린이라 불리울만큼 당뇨에 효과적이라고 유명한데요. 돼지감자요리를 자주 드시는 예루살렘 사람들은 췌장건강이 몹시 좋다고 합니다.

 

 

》  항암과 장건강

돼지감자즙 효능이 항암효과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항암치료에 이용되는 구성요소도 있고, 장안의 유산균을 증가시키는데 일조하며 해로운 세균을 감소하게 함으로써 장건강을 도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