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몸튼튼 마음튼튼

가시오가피, 건강한 약리효과 가시오가피 효능 소개

가시오가피, 건강한 약리효과 가시오가피 효능 소개

 

 

가시오가피는 방사능을 포함한 다양한 화학성분을 해독해주고,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를 낮추며,
피로 회복은 물론 신경적인 문제도 치료하는 등 여러 질병에서 탁월한 효능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건강한 약리효과 가시오가피의 효능은 무엇이 있는지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1. 간 기능 촉진

가시오가피 효능에는 아칸토사이드B,D 성분이 들어있는데, 이 성분은 간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우리 몸에 좋지 않은 화학성분 등을 배출해주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잠을 잘 오게하고, 정서적으로 안정을 취하게 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2. 면역력 향상

가시오가피에는 아칸토사이드B,D와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수용성 다당체가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성분은 우리의 몸을 건강하게 만들고, 백혈구를 증가시켜 면역력을 높이고 각종 자가 바이러스 질환을 예방하는데 가시오가피 효능의 효과적인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3. 관절염 치료

가시오가피 효능은 염증을 완화시키는 약리효과가 있고, 독성이 없어 장기간 복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류마티스 관절염이나 비염, 인후염, 위궤양, 요통에 가시오가피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4. 스트레스 해소

가시오가피 효능은 신경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기능을 한다고 합니다.



 


5. 알레르기 치료

가시오가피 효능이 알레르기를 치료하는데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알레르기성 비염, 인후염, 만성기관지염 등을 치료해주는 약리효과를 가진다고 합니다.


 

6. 다이어트 효과

가시오가피 효능은 수분과 지방 및 당질의 대사를 조절하는 작용을 하여 비만을 해소하고 다이어트에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